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게시판 상세
제목 ★★ 자주묻는질문 - 취소/교환 ★★
작성자 파파레서피 (ip:)
  • 작성일 2018-0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
평점 0점

[취소/교환]


Q. 주문취소 및 제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배송 전)

상품 변경 및 취소의 경우 주문이 '상품 준비중' 단계일 경우에만 원하시는 수정, 취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중' 단계이신 경우 Q&A,실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회원이신 경우 주문상세페이지를 통해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신청'을 해주시는 경우 관리자 확인 후 결제취소 및 환불진행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다만, 배송포장이 완료된 경우 취소나 교환이 불가능한 부분으로 수령 뒤 반품해주셔야 되시며

취소/배송지변경/주문변경 등의 건은 오전중으로 문의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일 15시-당일 10시 주문/결제완료: 당일 오전 11시까지 취소 및 변경 가능

당일 10시-15시 주문/결제완료: 당일 오후 16시까지 취소 및 변경 가능


Q. 주문취소 및 제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배송 후)

배송 후 취소 및 제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Q&A ,실시간상담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반품신청 도와드리며

반품신청 후 1-3일 뒤 연락오시는 기사님께 취소 및 교환원하는 제품만 택배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반품주소지: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울업 1길 2 CJ대한통운 원주흥업대리점)

<단, 수령 후 1주 이내에 문의주셔야 취소 및 교환 가능합니다.>


-단순변심 취소 및 교환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전체취소만 가능한 부분으로 반품 시 왕복배송비 5.000원 동봉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반품 시 배송비 2,500원+환불 계좌번호 동봉 (배송비 2,500원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카카오페이: 반품 시 배송비 2.500원 동봉 (배송비 2.500원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부분취소: 반품 시 배송비 2,500원 동봉 (제품 값 일절 환불됩니다.)

제품교환: 반품 시 왕복배송비 5,000원 동봉


-제품 불량 및 오배송

별도의 배송비가 청구되지 않으며, 제품 불량의 경우 홈페이지 실시간상담으로 사진을 찍어 먼저 보내주세요.


Q. 사용 후 트러블이 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이용 후 트러블로 불편을 겪으시는 경우 교환/환불처리가 가능하며 홈페이지 실시간상담으로 트러블 부위 사진을 보내주시거나

'화장품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증상'이 확인된 피부과 진료기록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 수령 후 2주 이내에 문의주셔야 취소 및 교환 가능합니다.>


또한, 피부가 민감하신 경우 샘플신청하여 먼저 이용해보시는 것을 권유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 2,500원 입금 후 입금자명/수령자명/연락처/주소/샘플(최대 5종)을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공병에 넣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비누, 선스틱, 마스크팩 등 고체형태의 제품 발송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