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BRAND
  2. 언론보도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1] 박형식, 파파레서피 전속 모델 발탁
작성자 파파레서피 (ip:)
  • 작성일 2018-08-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5
평점 0점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대표 김한균)’가 배우 박형식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아빠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진정성 있는 스킨 솔루션을 추구하는 파파레서피의 브랜드 이미지와 박형식의 순수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하여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며 “박형식을 필두로 풍부한 콘텐츠와 옥외 매체를 활용한 홍보 전략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파파레서피를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형식 모델 발탁 기념으로 파파레서피는 ‘박형식 PICK 프로모션’을 8일 오전 11시 16분부터 진행한다.


파파레서피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약 5억 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과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및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한 ‘가지 클리어링 머드 크림 마스크’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파파레서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박형식은 드라마 '슈츠', '힘쎈여자 도봉순'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첫 국민 참여 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영화 ‘배심원들’로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영화 ‘배심원들’에서 박형식은 재판의 새로운 국면을 만들어가는 ‘권남우’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hwangnom@


첨부파일 180705 paparecipe_04_137_re1.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